네이버 블로그

 


*공지사항*
#자동등록방지 코드를 설치하여
다시 회원, 비회원도 글을 작성할 수 있게 했습니다.
단, 회원 가입시와 글 입력시, 보안코드 6자리를
입력해야 하므로 양해 부탁드립니다.


#익스플로러 11을 쓰시는 분들중 방명록 인장 아이콘이나 카테고리들이
표시가 안 되는 분은 익스플로러 메뉴의 도구->호환성 보기 설정에서 그 페이지를 추가해주세요.


: 보안코드 입력!
  
  
HTML R.Mail
No.1412  
2014/06/16
오랜만에 들렀다 갑니다.
최신 글이 한 달이 넘었다니....ㄷㄷ
저라도 자주 들어올껄 그랬나요 ㅎㅎㅎㅎ

요즘 체인크로니클인지 뭔지하는 모바일 게임에 엄청 빠져있습니다. 중독성이 엄청나더라고요.
chris
어서 어세요, 현님^^
어차피 이 홈페이지는 그냥 창고니까요(...)
가끔 이렇게 새글이 보이는 것만해도
감지덕지죠~

모바일 게임에 빠지셨군요.
저도 소싯적(?)엔 조금 해보았는데
역시 구세대라 그런지 조물조물한
게임은 맞질 않더라구요. 조금 해보고
접고...
아직 PC 대용량 게임 아니면 잘 못하겠더라구요 ㅎㅎ
2014/06/16

No.1411  짐_레이너
2014/05/02
후.....
사상 최강의 제자 켄이치 어둠의습격 오프닝 정말로 찾기 힘드네요
여기는 들을수만 있고 소장은 불가능한거 같네요 ㅜㅜ
혹시나 다른 애니 mp3 구하신다면 주소 냉겨요 홍보아니구요 도움이라도 줄까하고서 남김니다

주소 : http://mp3monkey.net/
chris
워낙 인기있는 작품이 아니라서요.
P2P 사이트에 보면 인기작 싱글앨범들은 잘 올라오던데...
저는 따로 일본 P2P 프로그램을 통해 직접 구합니다만...
설치및 검색등은 일본어와 네트워크 설정등 복잡하기 때문에 저로선 설명드리기가 어렵네요.

켄이치 어둠의 습격 OVA 음악들은 따로 싱글이 없고요.
노미즈 이오리 씨의 앨범들에 포함되어있습니다.
앨범명을 검색해보시면 혹시 구할수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앨범명은 제 네이버 블로그에 해당 노래 가사글에 각각 적어놨습니다.
2014/05/02

No.1410  
2014/04/19
요즘 세월호 침몰 때문에 전국이 떠들석하네요.
학생들이 사고중에 쓴 카톡 내용을 보고 정말 울 뻔했습니다...

이 와중에 기레기들은 정말 답이 업더군요. 안 그래도 친구 잃어서 슬픈 마당에 네 친구 죽은거 아냐고 물어보고.. 죽은 학생 서랍 뒤져서 그걸로 기사쓰질 않나
거짓 내용은 쓸데 없이 퍼뜨리고..
정말 기자 자격이 있는건지 모르겠네요

승객의 안전을 최우선시 해야할 선장과 몇몇 선원들은... 더 이상 이야기 않하는게 좋겠습니다. 평생 죄책감에 빠져서 살겠죠
chris
어서오세요, 현님.

으으... 저도 몇분마다 스마트폰으로
뉴스만 봅니다. 남은 250여명, 전원 구출! 이런 기사가 뜨지 않았을까 하고요 ㅠㅠ

인터넷의 허위 제보나 몇몇 개념을 상실한 인간들의 발언은 늘상 있는 것들이니 이제와서 어쩔순 없을 듯하고요... 본인 스스로가 정신을 차리지 않는 한은요.

그보다 제가 답답하고 어이없는 건 역시 정부의 대응이네요.
4일이 지난 지금도 밖에서만 미적대고 있다니요.. 이해가 안가요.
다른 나라같았으면 벌써 무슨 장비든 동원해서 하루이틀 사이에 다 결판이 났을 텐데... 우리나라의 인명구조 기술 수준이 문제인 걸까요.
이래선 맘놓고 사고를 당하(?)지도 못하겠네요;
도저히 안되겠으면 빨리 미국이나 다른 선진국에 도움을 요청했으면 거의 다 살았을 거라고 봅니다 ㅠㅠ
답답하네요, 저도...
2014/04/19
세월호를 구조가능한 방식이 우리나라에서만 가능한 기술이라고 합니다..
물론 물살세고 해수 탁한 환경에서는 그런 방식도 속수무책일 수밖에 없고
다른나라 불러봐야 진전이 없을테니까요
저도 답답해 죽겠습니다. 74시간이나 지났는데 기적이 일어났으면 좋겠네요
2014/04/19

[1][2][3][4] 5 [6][7][8][9][10]..[475] [Next]
Copyright 1999-2021 Zeroboard / skin by SSERI & Miracle & Sanghee